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T 고객센터 꿀팁

2020. 10. 20.

SKT 고객센터 꿀팁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SKT는 우리나라 3대 통신사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둘은 LGU+와 KT입니다. 통신사는 사실 계속해서 옮기면 더 좋지 않습니다. 맨 처음 하나를 고르셨다면 계속해서 이어나가는 편이 좋습니다. 그래야 혜택도 더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을 이제 필수로 쓰는 시대이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도 많아졌습니다. 정보가 곧 돈이 되는 시대기 때문에 더 잘 알 수록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SKT 고객센터는 검색창에 SKT 고객센터라고 검색하면 T월드 고객센터로 바로 나옵니다.

 

SKT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이용안내, 자주하는 질문에서 찾기, 온라인 상덤/문의, 지점/대리점 찾기, 필요서류 안내 등입니다. 보통 문의가 생기면 이 범위 안에서 해결을 하고 궁금한 것이 범주 밖이라면 홈페이지를 더 찾아보게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을 들여다 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자주하는 질문에는 휴대폰 분실, 데이터 소비, 멤버십 카드 관련, 가족 결합 상품, 요금제 관련, 구매할인 등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평소에도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거라 따로 자주하는 질문으로 해놓은 것 같습니다.

 

SKT 고객센터에서도 스마트폰, 멤버십 관련해서 메뉴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해외로 나가는 분이면 로밍에 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것을 찾지 못했거나 잘 모르겠다면 ARS를 이용해서 상담사에게 물어보면 됩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중 ARS상담 이용안내가 있으니 여기서 전화번호와 시간을 확인해서 궁금한 것을 물어보면 됩니다. 전화상담량이 많은 날도 있고 상담 내용이 좋았다면 칭찬합니다에 한 번 글을 써주시길 바랍니다. 한 줄 쓰는 것이야 어렵지 않으니까요.

 

SKT 고객센터 꿀팁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