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별 보험 미니 보험 가성비 보험

2020. 10. 29.

성별 보험 미니 보험 가성비 보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기술은 많이 발전했지만 환경은 그에 따라가지 못해 현대 사회에서는 다양한 질병들이 예전보다 더 일찍 나타나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도 커져 암 진단 연령은 점점 더 낮아지고 있습니다.

보험도 이 트렌드에 맞게 젊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상품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보험료도 많이 비싸지 않고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하게끔 추구하고 있습니다. 보험업계에서 요새 많이 보이는 것들이 미니보험과 온라인 보험입니다. 비대면, 온라인 대세를 그대로 따랐습니다.

 

여성은 유방암, 남성은 전린섭암 등 성별에 따른 질환이 있습니다. 이 질환들에 특화된 보장을 제공하면서 단순하고, 쉬운 보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기존 보험들은 용어도 어렵고 쉽게 알 수 없었는데 요즘 나오는 보험은 직관적으로 이해가기가 좋습니다.

온라인 보험은 어플로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보험과 일반 PC에서 가입하는 보험 등이 있습니다. 한화생명의 경우 어플 전용으로 토스 전용 한화생명 여성 건강보험을 출시했는데 유방암, 자궁경부암, 난소암 등의 질병과 관련된 진단, 수술비를 지급합니다.

 

보험료는 월 3천원대로 싼 편입니다. 미래에셋생명도 온라인 잘고른 여성 미니암보험을 출시해 경쟁 중입니다. 두 보험의 공통점은 보험 연령이 낮고 월에 납부하는 금액도 작아 가성비 보험이라고 불립니다. 이 밖에도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무)e여성건강보험도 있습니다. 

남성질환에 관한 상품도 있습니다.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 잘고른 남성 미니암보험도 올해 출시했습니다. 위암, 폐암, 대장암, 전립선암, 간암에 1천만원을 보장합니다. 이 보험의 보험료는 월 250원입니다. 한화생명에는 군인에게 발병 빈도가 높은 질환을 보장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생활 습관이 많이 변화하면서 남성, 여성 질환의 발병과 진단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젊었을 때부터 대비하는 것도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성별 보험 미니 보험 가성비 보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